동물 나오는 꿈 (토끼, 호랑이 등)


동물 나오는 꿈 (토끼, 호랑이 등)


저는 꿈을 많이 꾸는 편입니다. 그리고 꿈이 너무 생생하기도 합니다. 현실과 분간하지 못할 정도로 말이죠. 그런 분들은 저말고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사람들도 많이 나오긴 하지만,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나오고 그리고 동물들도 많이 나옵니다. 



특이 이상한 동물들이 나오는 경우가 많긴 한데요. 아무래도 제가 보고, 무의식 속에 상상된 것들이 나타난 것이 아닌가 싶네요. 동물마다 부여되는 의미가 조금씩 다르죠. 그리고 그 동물이 나에게 어떤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서도 꿈풀이는 달라집니다.



꿈에 사슴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사슴벌레가 아니라, 사슴입니다. 만약 사슴의 뿔을 얻는 꿈이라면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슴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경우라면 소중한 이성을 만나는 꿈입니다. 




저는 토끼띠라서 더더욱 토끼와 관련된 꿈이 애정이 갑니다. 그런데 토끼가 나오는 꿈을 꾼적이 없는 것 같아요. 우선 토끼가 나온다는 것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입니다.혹은 좋은 이성을 만난다는 것도 뜻합니다. 토끼가 교미를 하는 것은 엄청난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토끼가 뛰어다니는 꿈은 승진이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지는 것을 뜻합니다. 토끼 꿈의 경우 좋은 것들만 있지만, 그 중에서도 토끼가 도망가거나 숨는 꿈이라면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니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호랑이에 대한 꿈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맹수가 나오는 꿈은 큰 힘을 가진 권력자나, 재력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호랑이를 만난다는 것은 재력가나 권력자와 관계를 맺거나 같이 일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태몽으로 꾸기도 하는데 이런 경우엔 귀한 아들을 얻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