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부동산에서 시세 살펴보기

  디스코부동산에서 시세 살펴보기



요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발견한 부동산 사이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 애용하는 부동산 사이트는 네이버와 다방, 직방이였는데요. 요즘 다양한 부동산을 보다보니까 다양한 사이트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디스코 부동산이라는 곳에서 제가 관심있는 강남지역의 시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부동산은 컴퓨터로 볼 수 있지만, 앱에서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강남권에 관심이 많습니다. 나중에 제가 하려는 일 외에 별도의 수익을 만들고자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언주역 근처로 이사갈 예정이고, 그 곳에 투자 매물이 있는지 살펴보고 있답니다.







상단 중간에 보시면 옵션이 4가지가 있습니다. 전혀유형과 보기조건, 평, 총액이 있죠. 우선 전체 유형에서 오피스텔을 클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독성이 좋아보입니다. 오피스텔을 클릭해서 해당 매물을 클릭했더니 좌측에 실거래가, 매물, 경매, 토지, 건물 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보에 대한 부분은 비슷할 수 있으나, 여떻게 보여지느냐도 중요하다고 봅니다.







부동산 강연 신청도 가능하네요. 혹시 부동산 관련된 강연을 단체로 신청하고 싶다면, 한 번 신청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