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센터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홈쇼핑에 문의하시는 분들을 위한 콘텐츠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페이지에서 찾아보고 고객센터의 정보들을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홈쇼핑을 통해 물건을 구입해본 적은 없지만, 종종 부모님께서 TV홈쇼핑을 통해 물건을 구입하셨던 것 같습니다.



롯데홈쇼핑의 고객센터는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있습니다. 저는 PC기준으로 말씀드리는 부분을 참고하시어 해당 내용을 읽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고객센터를 눌러서 어떤 서비스들로 구분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카테고리는 [1:1문의하기]와 [1:1답변확인] 그리고 쇼핑FAQ, 배송, 취소/환불, 반품/교환/AS, 주문?결제, 적립/할인, 이벤트, 상품, 회원, 거래증빙서류, 사이트이용/기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외에 비회원 주문/조회, 공지사항, 고객평가단, 롯데그룹임직원 인증이 있는데 이부분까진 크게 필요하지 않을 듯 합니다.




메인화면에선 주요서비스 바로가기가 있고요. FAQ TOP10과 FAQ검색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이 상품평과 배송기간에 대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해서 문의해서 확인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기시간이 길어지거나 일반적인 궁금증이라면 고객센터에서 검색해서 해결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롯데아이몰 상담전화번호를 남깁니다. 18994000이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1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RS이용법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하단의 "ARS 이용안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하단에 "방송상품"내역만 캡쳐했으니 참고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