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 위치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 위치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사무실 컴퓨터를 다시 세팅하기 위해 윈도우 10을 포맷하고 재설치했습니다. 컴퓨터 수리하는데 맡기면 돈이 들어가서 제가 유튜브에서 찾아보니, 아주 쉽게 할 수 있더군요. 그래서 지금은 컴퓨터가 아주 빨라졌답니다. 휘익! 그래서 제가 못했던 포토샵과 동영상 편집들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아마도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이 검색하지 않을까 싶어어서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운로드 센터 위치를 알려드릴려고요. 그리고 알고보니 windows 10 정품키가 없어도 윈도우는 설치는 되더라고요. 해보진 않았지만, 암튼 유튜브에서 된다고 했던 것 같아요.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에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Microsoft Store] 메뉴에서 [다운로드 센터]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어떤 제품군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카테고리라고 해서 나오네요. 윈도우, 오피스, 브라우저, 개발자 도구, xbox 및 게임, 윈도우 폰, 하드웨어 드라이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10을 다운로드 받으려고 했지만, 제가 맨처음 들어간 홈페이지엔 없어서 아무래도 받기 위해선 인터넷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다운로드"라고 검색하신 뒤에 웹사이트를 통해 접속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