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물리는 꿈해몽 (개미)


벌레 물리는 꿈해몽 (개미)


꿈을 자주 꾸는 편이신가요? 주위에 꿈을 잘 꾸는 사람도 있고, 아예 꿈을 꾸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꿈을 꾸는 차이는 무엇일까요? 정신적인 것엔 항상 궁금한 것들 천지인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벌레 물리는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개미에게 물리는 꿈을 꾸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그 벌레(?) 해몽도 같이 해보겠습니다.



꿈은 우리 현실과 큰 연관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그 꿈이 부여하는 의미가 다르기도 하죠. 경제적인, 대인관계, 가정사 등에 관련 부분에 따라서 말이죠. 일반적으로 벌레에 물리는 꿈은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거나 병에 걸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지데이 꿈해몽 게시판에 보면 이런 내용들이 많이 나옵니다. 복숭아를 먹으려고 하는 순간 여왕개미가 나와서 손을 물어서 꿈에서 깼다고 하셨는데요. 이는 좋은 동업자나 조력자를 만나서 일을 순리대로 잘 처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미가 얼굴을 무는 꿈의 경우는 남에게 무안을 당하거나 모른척하는 얌체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때때론 특정 물건이나 생물이 많이 나왔을 때 "재물운"이라고 생각하게 되는데 모든 꿈이 재물에 관련된 것은 아닙니다.



공격성이 강한 사마귀에 물리는 꿈을 꾸시는 분도 계시죠. 사마귀가 목이나 머리를 물는 꿈해몽은 좋아하지 않는 사람의 공격을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뜻입니다. 주변사람들의 중상모략이나 위협에 시달릴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