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신용대출 금리

  수협은행 신용대출 금리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돈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많은 업체를 알아보기 보다는 가장 빠르게 확인해서 진행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게 되죠. 그런데 대출이라는 것이 계획적으로 이뤄지기 보다는 무계획적으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대출 광고 전화가 와서 쉽게 대출을 진행한 적도 있으실 겁니다.






우선 대출을 하기 전에 금리가 낮은 곳 혹은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금융업체를 통해 먼저 알아보심이 좋습니다. 오늘은 수협은행을 이용 중이시거나 수협은행을 통해 대출을 받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현재 수협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출 상품들 중에서 신용대출 상품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인터넷 창에서 "수협"이 아니라, "수협은행"으로 검색하셔야만 은행 페이지로 이동해서 대출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대출]을 클릭하신 후에 하단 메뉴에서 [신용대출]을 클릭해서 금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수협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은 총 17개로 1개는 인터넷을 통해서도 진행가능하며, 나머지 16개는 지점을 방문해서 상담을 진행해야 합니다. 인터넷 가입을 통해 가능한 상품은 "sh더드림신용대출"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자면, 직장인 상품으로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 소득 3천만원 이상인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억 3천만원 이내이며, 타행 신용대출 보유로 한도산출이 안되는 경우에도 일정조건 충족 시 최대 5천만원까지 기본한도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상품별 금리하는 하단에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수협은행 페이지로 이동하기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