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제이오쇼핑에서 구입한 나이키 에어 볼텍스

시제이오쇼핑에서 구입한 나이키 에어 볼텍스



신발을 하나 사면 오래 신는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엔 하나 장만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나이키 클래식 테니스화를 구입하려다가 나이키 에어 볼텍스가 눈에 들어와서 구입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CJ오쇼핑을 통해 구입했는데요. 아직 택배가 오질 않았어요.



이번에 알았는데요. 할인율에 변동성이 있습니다. 저는 5만원 대 후반에서 구입했는데요. 다시 확인하니 가격이 상승했더군요. 할인율을 잘 포착하면 같은 물건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런데 신발은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는게 좋긴 한데요. 너무 예뻐서 질러버렸답니다. 이번 여름까지도 신을 수 있을 듯 해요.







다른 분들도 그렇겠지만, 저는 상품평이 많은 것들을 위주로 구입해요. 그만큼 인증되었다는 말이겠죠. 신발을 고를 땐 저는 둥글둥글한 것보단 날렵한 디자인을 선택해요.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더 살려주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국민카드나 CJ카드로 결제할 경우네 청구할인으로 5%씩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국민카드의 경우엔 50,000원 이상만 할인이 됩니다. 금일 배송이 온다고 하는데, 배송을 받으면 추 후에 한 번 더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지는군요.



'패션 > 스타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골지양말 - 플라잉삭스  (0) 2019.04.04
남자 덧신양말 여름마다 고민해볼만하다.  (0) 2018.06.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