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주거래 드림(DREAM)적금, 목돈만들기

 

신한 주거래 드림(DREAM)적금, 목돈만들기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의 예/적금 상품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돈을 모으는 기간에는 적금만한 것이 없습니다. 이율에 대한 부분을 따지기 보다는 얼마나 지속해서 장기간에 모으는 것이 중점이 되겠죠. 그럼 각설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주거래 드림(DREAM) 적금은 인터넷, 모바일, 영업점, 전화상담을 진행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은행에 가지 않고도 계좌를 개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율 우대 부분을 먼저 말씀드리면, 입금 건별 50만원 이상 실적 + 신한카드(신용/체크) 사용실적 또는 입금 건별 50만원 이상 실적 + 공과금 이체 실적이 6개월 이상 있는 경우 우대 이자율 연 0.80%을 받을 수 있고, 신한 SOL, 인터넷 뱅킹 등 비대면을 통해 가입할 경우 연 0.10%를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종류는 정기적금으로 가입은 개인만 가능하고, 기간은 12개월 이상부터 36개월 이하로 12개월 단위로만 가능합니다. 금액은 1천원부터 100만원까지입니다. 그럼 상품 안내해 대해 좀 더 자세히 나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에 따라 우대하는 주거래고객 특화 적금으로 쏠(SOL)에서 가입 시 연 0.1%추가 금리를 우대받을 수 있으며, 유동성 통장 입/출금 거래 실적에 다라 우대이자율 적용하는 적금입니다. 정기적금으로 적립식과 자유적립식 2가지입니다. 이자지급은 만기일시지급이며 단리상품입니다. 비과세종합저축이며, 자동재예치가 가능합니다. 일부적으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금리는 가입기간에 따라 이율이 달라집니다. 제가 맨 처음에 언급했지만, 목돈을 모을 땐 최대한 장기적으로 적금을 넣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내용을 링크에 추가해 놓을테니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하단에 링크를 참조하세요.

 

[링크]

 

 

금융상품 글

 

수협 군인적금 금리 및 상품 소개

KB내맘대로적금 가입하기

ibk투자증권 cma 금리

신협 인터넷예금 상품 종류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 확인하는 팜플렛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금리(이율)

우리은행 적금 상품 목록 훑어보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