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금융기업의 대표번호를 알아보는 글을 간략하게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은행에 전화해 본 적은 손에 꼽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특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고객센터 전화하신 적은 거의 없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물론 이건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럼 각설하고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하고 싶은 문제가 있다면, "신협"이 아니라, "신협은행"이라고 검색하셔야만 여러분들이 원하는 경로로 최대한 빨리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신협은행으로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만약 위와 같은 화면이 아니라, 신협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것이니 다시 검색해서 접속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든 홈페이지가 그렇듯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전자금융콜센터는 1566600 혹은 16446000입니다. 공제콜센터는 1544-3030입니다.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서 어떤 업무들을 처리해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은행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시면 [고객센터]라는 부분이 있는데요. 클릭해서 페이지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릭했더니 신협은행이 아니라, 신협 공식페이지의 고객센터로 이동되는군요.




고객센터에서는 상담신청(조회/취하), 사이버민원, 예금잔액증명서 발급조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선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우실 경우라면 상담신청을 통해 진행하셔도 좋지만, 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처리되는 민원이 많다면 말이죠. 지금까지 신협의 고객센터와 전화번호(콜센터)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