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쇼핑몰 찾고 계신다면 #플라잉삭스


양말쇼핑몰 찾고 계신다면 #플라잉삭스




이제 겨울이 다가오고 옷장 속에 양말을 채워넣을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플라잉삭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겨울엔 이벤트성 양말들이 많이 판매되는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는 초록색과 빨간색 양말은 그 중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이기도 하죠. 그리고 보라색, 노란색, 핫핑크 등 튀는 색상들이 많이 나갑니다. 겨울에 옷을 꽁꽁 싸매고 다니다보니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분이 없어서 인지 양말로 포인트를 주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해요. 이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랍니다.



생각해보면 양말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 직장이면서 학교이기도 합니다. 가볍게 슬리퍼를 신고다니기 때문에 양말에 좀 더 신경써준다면 사무실이나 학교에서도 센스있어 보일 수 있을 듯 합니다. 거기에 보온성까지 갖춰준다면 더더욱 좋겠죠? 요즘 워낙 좋은 양말들이 많이 나오다보니까, 고를게 너무 많아서 힘든 분들이 계신 것 같기도 해요.


위에 이미지는 플라잉삭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니트 양말인데요. 투박하지만 왠지 쌀쌀한 날씨나 겨울엔 니트 양말이 끌리는 것 같아요. 100% 면보단 나일론이나 스판이 어느정도 들어가야만 열을 발생시켜주기 때문에 겨울에 무조건 100% 면을 고르는 건 오히려 더 발을 괴롭힐 수(?) 있답니다.



그리고 겨울은 선물의 계절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선물한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이고 받는다는 건 고마운 일이죠. 올 겨울에 감사한 분들이 계신다면 플라잉삭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양말을 고려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제가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받는 사람이 기분좋도록 할 수 있어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고 싶다면 위에 [바로가기]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검색엔진에서 "플라잉삭스"라고 검색하셔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백마디 말보다 몇 장의 사진이 전달력이 높을 듯 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을 구경해보시고 관심있다면 놀러오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