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에서 지하철역 근처 원룸 찾기 (주엽역)

직방에서 지하철역 근처 원룸 찾기 (주엽역)

최근 들어, 아니 확실하게 독립을 해야 할 이유가 생겼어요. 그래서 사무실 근처에 괜찮은 혹은 집근처에 나만의 공간을 알아보려고요. 나만의 공간은 아니겠군요. 직방으로 사무실 근처 원룸을 찾아보려 합니다.


직방앱에서 “지하철역으로 찾기”를 눌러서 주엽역 근처의 원룸을 알아볼게요.


전 상수역, 대화역, 주엽역을 찾아봤군요. 내 년에 상수역 근처로 이사가기로 약속했답니다. 쓰리룸으로요. 작업실 그리고 서재와 침실을 이렇게!


검색하니 도보 거리 옵션이 있어요. 도보는 5분 단위로 나눠져 있어요. 5분, 10분, 15분으로요. 저는 10분 단위로 설정하고 검색하겠습니다.


거리에 따라 방이 검색 됩니다. 10분 거리에 9개의 방이 검색되었네요.


필터링을 검색하면 전체, 전세, 월세로 구분되어 있네요. 이런 필터기능을 잘 모르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말씀드리고 넘어가요.


그리고 우측에 [필터]를 클릭하면 자세하게 내가 원하는 방 옵션을 선택해서 모아 볼 수 있습니다. PC로도 볼 수 있어요. 저는 PC에서 지도로 보는게 편한 것 같아요. 직방에서 원룸지원제도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