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리포머 이브필라테스에서 만나보세요.

  홈 리포머 이브필라테스에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해 밖에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외출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 만들어졌습니다. 할 순 있지만, 혹시 모를 전염을 예방하기 위해 최대한 외출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운동을 포기할 순 없겠죠. 그렇다면 정답은 "홈트"가 되겠지요. 오늘은 이브필라테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홈 리포머를 소개하고 이브필라테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혜택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정용 라인은 현재 5가지로 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홈리포머는 3가지입니다. EPP, 가죽, 우드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기본 옵션으로 되어 있는 EPP 홈리포머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상품으로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EPP제품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닥면이 딱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EPP보다는 가죽 제품을 더 많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죽 제품의 경우에는 컬러가 여러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가죽제품의 컬러는 6가지로 핑크, 옐로우, 민트, 베이지, 차콜,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죽 홈리포머의 경우 EPP소재를 기본으로 그 위에 가죽커버 제품을 덮어씌운 형태로 제작되어 출고됩니다. 가죽 제품의 경우에는 가격이 EPP제품보다 10만원 더 높습니다.



마지막은 우드리포머 제품입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브필라테스 스토어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