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요금제 상세보기 (편의점 요금제)

  gs25 요금제 상세보기 (편의점 요금제)



반갑습니다. 마부작침이 주말에 또 다시 찾아왔습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좀 더위가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그럼 또 기다리고 있긴 하지만, 기다리고 싶지 않았던 강추위가 오겠죠. 저도 최근에 핸드폰 요금제를 변경했는데요.



알뜰폰 요금제도 알아봤으면 좋았을 뻔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 요금제에 대한 공부를 해봐야겠네요. 그럼 각설하고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요금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먼저 살펴보죠.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프로모션으로 할인을 받은 금액입니다. 만약 프로모션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검정색으로 표시된 일반 요금제로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알뜰폰에도 무제한 요금제가 있다니, 저로써는 매우 아쉽습니다.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단 메뉴 [이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전체적으로 살펴봤는데요.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으니, 서둘러 보세요. 현재 제가 확인한 이벤트 기간은 2019년 8월 31일까지네요. 해당 프로모션 메뉴는 GS편의점 메뉴가 아닌, "LGU+모바일 알뜰폰"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셔야 합니다.




GS25매장에서 유심칩을 구입한 고객의 경우에는 유심칩을 구매한 뒤에 GS25 사이트에 방문하고 유심일련번호를 등록합니다. 그리고 핸드폰에 유십칩을 끼워주면 개통됩니다. 간단하네요. 온라인으로 신청한 경우에도 수령 후 2번부터 동일합니다.



모든 기종에 유심칩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전에 여러분 핸드폰이 해당 유심칩이 호환이 되는지 먼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무턱대고 그냥 결제했는데, 사용할 수 있는 기종이 아니라면.."난감하네.."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