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매장 찾기

  lg 유플러스 매장 찾기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이번엔 어제보다 좀 더 일찍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네요. 이 전에 kt멤버쉽 글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그와 조금은 관련된 엘지 유플러스 가까운 매장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희집 근처에도 LG유플러스 매장이 상당히 있는데요. 제가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데, 공식 대리점에 가야만 처리할 수 있는 문제들. 그런 것들을 처리할 땐 이 방법을 통해 근처 매장을 찾아볼 수 있겠네요.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부터 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지원]메뉴에서 [문의하기]에서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를 클릭하면 근처의 매장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을 찾는 방법은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주소 및 매장명, 지하철, 내위치. 내 위치에서 찾기 위해선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지하철은 수도권,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이렇게 나눠져 있네요. 그리고 받고 싶은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해당 서비스가 있는 매장들로만 검색됩니다. 열람, 백업, 해지, A/S, 파손도움, 임대폰, 명의도용 중에서 선택하세요. 지하철 근처에 있는 매장으로 검색하는게 가장 편리한 것 같지만, 보다 정확하게 주소 및 매장명으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을 선택하지 않아도, 입력하는게 더 빠를 것 같군요. 그렇게 검색하면 하단에 해당 지역에 선택된 서비스가 가능한 매장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간단하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