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카이로스 HTS 다운로드 및 도움말


미래에셋대우 카이로스 HTS 다운로드 및 도움말



내일 월요일입니다.


오랜만에 주식 관련 글을 씁니다. 주식을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 혹은 주식 홈트레이딩시스템을 변경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저는 주식을 제대로 해보지 않아서 왈가왈부 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너무 깊이 빠져서 삶에 주식이 많은 부분이 차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카이로스 다운로드는 미래에셋대우를 검색한 뒤에 다이렉트 페이지는 '수수료'를 클릭합니다.





카이로스를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설치되어야 하기 때문에 최소사양은 되어야만 끊기지 않고 HT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도 그렇지만 특히 주식거래를 하는 프로그램에서 끊김현상이 발생한다면 수익에 큰 차이가 날 수 있겠죠?


CPU는 Intel Pentum Dualcore 이상, RAM은 2GB이상, HDD는 여유공간이 1GB이상 되어야 합니다. 비디오카드 해상도는 1024*768이고, 운영체제는 Windows7 이상입니다.



다운로드 아이콘 옆에 안내 PDF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여러분들이 기본적으로 배워야 하고 알아야 할 인터페이스들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나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우측 상단 아이콘을 클릭해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메뉴 좌측에 보시면 카이로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필요한 사항 외에 미래에셋대우에 대한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증권업무 메뉴를 보면 HTS, MTS, 모바일 자산관리, 기타매매채널, 주식 시세&주문, 매매수수료/예탁금이용료, 개인 및 일반법인 대차거래, 주문착오방지기준이 있습니다. 그럼 알아야 할 주식 수수료 부분을 알아볼께요.




매매수수료와 예탁금이용료는 4가지로 구분되어 있군요. 영업점에서 신규로 가입하는 것, 다이렉트로 신규로 가입하는 것, 그리고 예전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증권로 나눠져 있습니다. 신규와 구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0.49%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금액에 따라 수수료가 조금씩 달라지게 된다는 점만 참고하시고 직접 확인하세요. 추가적으로 기존에 제가 작성했던 증권에 관련된 포스팅의 링크를 걸어놓을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