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사랑 조건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

미즈사랑 조건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


자금을 빌릴 때는 반드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혹시 검색을 통해 제 블로그를 보셨다면, 빌리지 않아도 되는데 충동적으로 자금을 받는 경우 나중에 후회하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인 경험으로 말씀드리자면 왠만하면 대출은 받지 않는 것이 좋으며, 만약 받아야 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금액만큼만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도가 많다고 최대 한도금액까지 받아버린다면 더욱더 큰 빚을 지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의 경험으로 인해 말씀드리는 것이니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즈사랑은 주말상품도 있고 안심대출300이라는 것과 간편대출도 있습니다. 금리를 살펴보니 연 27.9% 이내이고 연체 시에도 27.9% 이내입니다. 취급 수수료 등 기타부대비용은 없지만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 등이 있으며, 금액을 자동화기기로 인출 시 자동화기기 이용요금은 부담해야 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 자유상환 2가지가 있군요.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에 대한 부분을 알아보려고 했으나 그에 대한 내용은 별도로 없는 것 같고요. 상담신청 시에 해당 내용을 전달하거나 인터넷 신청 시에 해당 내용을 작성하셔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받아본 적은 없고, 전부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해보았기 때문에 저에겐 조금 익숙하지 않군요. 




아무튼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대출을 아예 받지 않는 것이 좋지만, 만약 받아야 한다면 반드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이라는 것이 상담을 받게 되고 높은 금액을 받을 수 있다고 하면 자신도 모르게 모든 금액을 빌리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상황에 맞춰서 자금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