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나이키 푸쉬업바 HOW MUCH?

  아디다스, 나이키 푸쉬업바 HOW MUCH?


며칠 전에 운동에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저는 맨몸운동을 즐깁니다. 물론 아령도 쓰긴 합니다. 푸쉬업은 많은 부위에 자극을 줍니다. 맨몸운동에 있어 기본이자,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푸쉬업바라는 운동기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 아이다스와 나이키 2가지를 알아봅시다.




(출처 -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나이키 푸쉬업바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푸쉬업바입니다. 푸쉬업바라고 하지 않고, '나이키 그립'이라고 명칭이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3,000원입니다. 버전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니 참고하세요.






아이다스 푸시업바는 공식 홈페이지에 찾지 못해서 푸시업바를 판매하고 있는 스토어팜에서 찾게 되었습니다. 가격대는 만원 중반대에서 2만원 후반 대까지 가격대가 다릅니다. 나이키 푸시업바도 마찬가지로 버전 별로 가격이 다르고, 판매되는 곳마다 조금씩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푸시업바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맨 바닥에 손바닥을 대는 것보다 푸시업바 그립을 사용하면 손목에 무리가 덜 한다고 합니다. 저는 실제로 사용해보진 않았는데요. 주위에 운동하시는 분들을 보면 많이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그런데 야외에서 운동을 하게 된다면 푸쉬업 바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략하게 푸쉬업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어제 돌기가 있는 훌라후프를 구입했습니다. 어릴적에 훌라후프를 하고 정말 오랜만에 했는데요. 뱃살과 옆구리 살을 올 해는 좀 더 줄여보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