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게스트하우스 (Ewha Womans University Guest House)

  이대게스트하우스 (Ewha Womans University Guest House)


저는 게스트 하우스엔 가보지 않았지만, 새로운 경험을 통해 게스트하우스도 가볼까 합니다. 여행을 할 때 저렴하게 숙박하기에 아주 적합한 곳이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좋은 주인분들을 만난다면 더더욱 좋은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이대 근처에 게스트하우스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화여대는 서대문구에 위치하고 있으니, 이화여대 외에 '서대문구 게스트하우스'라고 검색하시면 장소에 대한 정보를 보다 자세히 알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혹시 게스트하우스를 비교하고 싶다면 아래 일정과 장소를 검색하시면 여러 숙박업체의 가격과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도시명에 서대문구를 입력하고 숙박일정을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한 번 검색 예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찾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이화여대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옵션이나 검색 후에 '게스트 하우스'를 선택하시면 게스트 하우스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예약을 하시게 된다면 다른 숙박업체를 통한 것보다 직접 예약하시는게 훨씬 더 편합니다. 다른 곳을 통할 경우 추가적인 할인을 받기도 하지만, 복잡해질 수 있으니 간편하게 예약하고 싶다면 '직접예약'을 클릭해서 예약하세요. 그럼 이대 근처엔 어떤 명소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신촌에 자주갔었는데요. 그 때만 되면 이대길을 자주 가곤 했는데요. 주변에 볼거리도 있고, 커피숍이나 먹거리를 파는 곳도 많습니다. 제가 '이화여대 명소'라고 검색하니 관련된 장소가 22건 정도나 나오네요. 그런데 이화여대 안에 있어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화여대라면 대표적으로 오이길과 이화 52번가를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맛집들을 검색해보니까 신촌역과 이대역 근처에 많이 있습니다. 밀리오레를 기준으로 찾아보시면 됩니다. 길마다 맛있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지나가면 맛집들을 다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대의 게스트하우스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