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결제 및 멤버십 - 자동결제해지

  넷플릭스 결제 및 멤버십 - 자동결제해지


지금은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예전에 무료 한달 지원될 때 넷플릭스를 한 번 이용해 봤습니다. 초창기였기 때문에 영상물이 그다지 많지 않았지만, 지금은 상당히 많아져서 다시 결제를 고려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고려를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혹시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으셨다면 이 번 기회에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결제하시기 위해선 요금제를 하셔야 합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멤버십은 언제든지 변경 가능하고, 정기 결제를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저도 가입 후 무료 한 달 기간에 프리미엄으로 결제해서 보았는데요. 화질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아서 마지막에 조금 아쉬웠답니다. '옥자'아시죠? 옥자도 넥플릭스를 통해 봤어요.




어플이나 스마트 TV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보니 스마트 TV,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크롬캐스트, 애플 티비, 블루레이 플레이어 디바이스에서도 볼 수 있었군요. 집 TV에서 넷플릭스가 있는지 살펴봐야겠네요. 영상을 보여주는 배급사? 이런 곳들이 여러 곳이 존재하는데요. 브랜드 별로 볼 수 있는 영화도 있고, 없는 영화도 있습니다.






해지 방법은 하단에 [계정] 메뉴를 클릭하신 후에 위와 같은 화면에서 '해지'표시가 있는데요. 저는 지금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나오는 겁니다. 아직 넷플릭스를 시작하지 않으셨다면!? 오호. 무료 신청하신 후에 바로 해지하시면 됩니다. 그럼 자동 결제가 안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