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다시보기, 무료tv 티빙(tving)

tvn 다시보기, 무료tv 티빙(tving)



반갑습니다.


하루에 인사를 몇 번을 하는겁니까? 좋은 거 아닙니까? tvn에서 제가 기억에 남는 건 "미생"뿐이였습니다. 제가 직장을 다닐 때 했던 드라마죠. 그 때 직장 대표님 집에서 술을 마시며 봤었는데요. 저에게 "너랑 똑같은 것 같냐?" 그 후로 식샤를 합시다 등 여러가지 드라마와 예능 등을 tving을 통해 봤었습니다. 유료로 결제해서 볼 정도로 말이죠. 제가 유료 결제를 한 큰 계기는 '도깨비' 때문이였습니다. 다시 보고 싶어서요. 지금은 무료인지는 모르겠네요. 살펴보면서 한 번 다시 봅시다.



현재 라이브로 방송되고 있는 채널을 보고 싶다면 메뉴에서 [라이브]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종편방송의 채널이 엄청나게 많아짐에 따라 볼거리도 많아져서 tv를 볼 때 지루할 틈이 없어지는 것 같지만, 저는 tv를 보지 않기 때문에 패스하겠습니다. 라이브 채널은 인기, 전체, 정주행채널, 티빙라이브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보시는데 도움이 되겠네요.



다시보기 메뉴선 최신/인기, 무료, 드라마, 예능/뮤직, 스타일/푸드, 키즈/애니메이션, e스포츠, 교양, 해외TV, 웹드라마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우리가 무료로 볼 수 있는 것들이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 살펴봅시다.



무료로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은 최신작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최신작이 끝난 뒤엔 유료로 결제해서 봐야 하지만, 시간이 오래 지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회원인 상태에서만 풀 영상을 볼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보진 못했는데요. 슬기로운 깜빵생활이라는 드라마가 아주 인기가 많다는 건 들었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지만 광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보시는데 있어 큰 불편함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이용했던 유료 이용권은 티빙무제한 정기권을 구입해서 사용했었답니다. 더 많이 빨리보고 싶다면 이용권을 결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