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정기예금 금리 리스트

수협 정기예금 금리 리스트



잠자기 전입니다. Zzz


금일의 마지막으로 금융에 관련된 정보를 작성하겠습니다. 여러분 저축하고 계신가요? 어젠가요? 저축에 관련된 콘텐츠를 작성했었는데요. 혹시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우측의 리스트를 확인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적금계산기"라고 검색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적금이나 예금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하게 저축을 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으론 괜찮은 저축상품을 찾는 겁니다. 주거래 은행이 있다면 그 은행에서는 얼마만큼 이율을 챙길 수 있는지 알아야겠죠? 아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금방 나오니까요. 그럼 수협 정기예금 금리들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예금 카테고리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수협은행은 저도 처음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좀 놀랐군요. 기분 이율이 3.2%입니다. 왠만한 시중은행에선 보기 힘든 이율인 것 같습니다. 요즘 이율이 많이 높아졌나요? 그래도 3.2%는 굉장히 높은 이율임이 틀림없습니다. 개인, 예금자보호도 되고 세금우대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납입할 수 있는 금액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30만원까지만 입금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최대 30만원까지 매월 납입하는게 좋겠죠? 예금 중에서 제 눈에 띄는 몇 가지 상품들의 금리를 추가적으로 살펴봅시다.






제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상품은 예금은 아니고, 적금상품입니다. 적금 중에서 이율이 괜찮은 것들만 한 번 골라봤습니다. 정기적금, 독도사랑해 그리고 미래적금까지 3가지를 뽑아봤습니다. 물론 정기적금보다 이율이 높은 상품들도 있으니 다른 상품들도 보시고 싶다면 수협은행에 [예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간략하게 수협 정기예금 금리 리스트를 알아봤습니다. 재테크라는 것은 투자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자산관리와 꾸준한 저축이 실천되어야만 흔히 말하는 투자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어떻하다가 대박이 났다면 그것이 또 다시 되긴 힘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것은 어떤 과정을 통해 도출해낸 결과가 아니라, 어쩌더가 걸린 운이기 때문입니다. 삶도 그렇듯 재테크도 운으로 해선 안됩니다.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