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종류 (KB, 신한, 우리 등)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종류 (KB, 신한, 우리 등)


페이결제가 우리 삶에 이제 완전히 침투했고, 카드보단 핸드폰으로 결제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페이로 결제해본 적은 없네요. 페이하다보면 왠지 우리에게 익숙한 것이 "네이버페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네이버 페이는 인터넷 쇼핑몰을 하는 분들에게 아주 획기적이고 편리한 기능이였습니다. 내가 어디서 물건을 구입했는지 모르는 경우와 구입했으나 적립금이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어서 사용하지 못한 적립금들이 많았죠. 그러나 네이버 페이는 이러한 부분을 해소하였고, 이제는 금융 플랫폼으로 점점 더 성장해 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뱅크인 케이뱅크와 콜라보를 통해 케네카드라는 것을 카드를 발급해주고 있습니다. 귀여운 라인프렌즈들의 캐릭터가 카드 발급에 큰 영향을 주는 듯 합니다. 제 주위에 카드의 혜택보단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가지고 싶어서 발급했다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네이버페이와 제휴된 신용카드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말씀드린 카드이기 때문에 추 후엔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네이버페이 페이지나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많은 곳과 제휴가 되어 있다는 것이며, 포인트 적립도 매우 빠르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즉각적으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돈 10원만 있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가 제휴된 곳이라면 말이죠. 적립금을 사용하려면 얼마 이상만 사용이 가능한 경우가 많은데 네이버페이의 경우엔 그러한 기준을 아예두지 않았기 때문에 포인트를 버리는 경우가 없답니다.

 

그럼지금부터 네이버페이와 관련된 신용카드 6개의 혜택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카드 O2O

 

연회비는 국내전용시 1만원, 해외겸용시엔 1만3천원입니다. 기준실적 직전 1개월 합계가 50만원 이상이여야만 카드의 혜택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최대 네이버페이를 1만 3천원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네이버페이 최대 3% 청구할인]

 

 

 

 

 

 

 

2. KB국민 톡톡Pay카드

 

연회비는 국내/외 모두 2만원입니다. 대중교통, GS25, CU 10%할인이 되며, 기준실적 직전 1개월 4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 최대 40% 청구할인]

 

 

 

 

 

 

 

3.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연회비는 국내 1만원, 해외 1만2천원이며, 기준실적은 직전 1개월 30만원 이상이여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최대 1만 2천원의 네이버페이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 최대 10% 청구할인]

 

 

 

 

 

 

 

4. 썸(SUM)페이카드

 

연회비는 국내는 1만원, 해외는 1만2천원이며, 혜택의 기준실적은 없기에 조건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 최대 7% 청구할인]

 

 

 

 

 

 

 

5. 하나멤버스 1Q멤버스 Pay (원큐카드 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1% 적립되며, 적립된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국내 8천원, 해외겸용은 1만원입니다. 기준실적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 사용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 최대 1% 포인트 적립]

 

 

* 참고

 

신용카드 할부 수수료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2가지

카드 CVC번호, 유효기간 찾아내기 (농협,비씨,롯데,국민,하나 등)

 

 

 

 

 

 

 

 

 

6. KB국민 Liiv Mate카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리 최대 2%적립, 영화 3,500원, 놀이공원 50% 현장할인이 되며 365일 24시간 언제나 발급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국내 1만2천원, 해외는 1만5천원입니다. 네이버페이는 신규 최대 100% 지급됩니다. 기준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입니다.

 

[네이버페이 : 최대 2% 포인트 적립]

 

* 정확한 내용들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