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신용카드 추천 : BIGPOT(빅팟카드)

  하나은행 신용카드 추천 : BIGPOT(빅팟카드)


지금 여러분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찾기 위해 검색하고 계실텐데요. 여러분이 지금하시는 것처럼 무언가 고를 땐 한 곳 혹은 한 면만 보기보다는 다양하게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우선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셔야겠죠. 직장인이라면 주유와 교통비, 놀러다니는 걸 좋아한다면 문화나 놀이공원쪽 그리고 인터넷으로 쇼핑을 많이한다면 인터넷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고려해야 합니다. 그 고려 사항 중에 하나가 될 빅팟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4,000원, 국내외겸용은 5,000원입니다. 브랜드는 비자, 마스터, 아맥스가 있습니다. 주요 혜택은 주유, 영화/놀이공원/외식, 철도/항공, 통신, 무이자, 부가혜택 대표적으로 6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6가지를 알아보면, 주유혜택은 리터당 5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SK주유소만 가능하며, 1일 2회로 월 6회, 1회 주유금액은 2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LPG는 제외입니다. 


영화혜택에선 CGV,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인터파크 4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인터파크는 인터넷 예매에 한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횟수는 통합 월 2회, 8천원 초과 결제시 4천원, 8천원 이하 결제시 2천원이 할인됩니다.




놀이공원혜택은 본인 50%할인되고 통합적으로 월 1회이며, 월 4회까지만 가능합니다. 할인은 현장에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까지 할인은 안되는군요. 사용가능한 놀이공원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3곳입니다.(이미지 참조)


외식할인혜택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TGIF, 파리바게뜨 이용시 결제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대형마트, 백화점 입점 점포 및 상품권 구매 시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통합 월 2회 사용가능하며, 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됩니다. 그리고 통신사 카드와 중복할인 가능합니다. (통신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커피는 커피빈에서만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외식할인혜택과 마찬가지로 대형마트, 백화점 입점 점포 및 상품권 구매로는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사용 횟수는 월 4회이고 5천원 한도 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 구매시엔 국내선 5%, 국제선 7%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프리미엄 트레블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1599-2225입니다. 도승차권(KTX포함) 구매 시 현장 및 코레일 사이트에서 예매할 경우 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매대행사(여행사, 편의점 등)를 통한 결제 시 할인이 제외됩니다. 월 2회, 1회 1만원 한도 내 할인, 2천원 이상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요금의 경우 3사(SKT,KT,LGU+) 자동이체 시 2%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1회 5천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됩니다.


위 혜택을 받기 위해선 서비스 제공기준으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외 일시불/할부 사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최초 카드 사용등록 후 다음 월 말까지는 사용금액에 관계없이 제공됩니다.




국내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5만원이상 결제건에서만 가능합니다. 부가적으로 수수료 면제 서비스가 있습니다. KEB하나은행(하나) 자동화기기 (CD/ATM) 인출 및 이체수수료를 월 10회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나 신용카드 빅팟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보았을 땐 하나은행을 이용하고 있으시고, SK를 이용하신 분이라면 다른 좀 더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고 봅니다. 이 포스팅 외에도 다른 카드 포스팅들도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