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hts 사이보스 및 수수료

  대신증권 hts 사이보스 및 수수료


주식에 관련된 포스팅을 많이 했었는데요. 그 중에서 HTS에 대한 내용의 비중이 높기도 합니다. 제가 찾아보니 초보분들이 HTS 다운로드 및 주식 수수료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식거래 수수료에 대한 부분도 작성한 포스팅도 있으니 이제 막 주식에 입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저는 유안타증권의 트레이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 주식투자은 현재 하지 않고 모의주식투자를 통해서 투자의 감과 기준을 잡아가고 있습니다. 모의투자라고 사이버머니로 주식거래를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S는 홈트레이딩시스템의 약자로 컴퓨터가 있는 곳이라면 주식 매매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컴퓨터에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만 H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HTS말고도 MTS라고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으로 많은 분들이 거래를 손쉽게 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트레이딩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럼 대신증권의 [다운로드센터] 페이지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살펴봅시다.




대신증권에는 사이보스라는 브랜드를 가진 트레이딩 시스템이 있습니다. 온라인 트레이딩 시스템은 4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나만의 투자 전략 프로그램인 'CYBOS Plus', 작지만 강한 미니 사이보스 'CYBOS i', 한 화면에서 트레이딩을 원할 때 'CYBOS Oneclick', 인공지능형 트레이딩 'CYBOS Trader'가 있습니다. 




모바일 트레이딩에선 MP트래블러 대신증권, 증권통 대신증권, T stock 대신증권, 유픽스 대신증권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애플은 MP트래브러와 증권통만 가능합니다. 또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경우 핸드폰 버전이 낮을 경우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선 대신증권에 가입된 회원이여만하고 가입 시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대신증권의 수수료를 알아보기 위해선 고객센터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런데 메인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찾기 어렵죠? 위에 이미지처럼 우측 상단쪽에 전체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전체 메뉴를 펼치세요.




[업무안내]페이지에서 [수수료안내]를 클릭해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수료는 사이버트레이딩, 영업점,고객감동센터,반대매매,청산거래, 랩수수료, 매매관련세금, 부가수수료, 협의수수료 6가지 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론 사이버 트레이딩에서 유가증권시장상장주권에 대한 부분을 보시면 됩니다. 사이버 트레이딩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대한 수수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식 수수료는 금액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