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있는 삶을 살아야 한다.

비전있는 삶을 살아야 한다.



생각 그리고 비전+실천이 있다면 내가 원하던 것을 가질 수 있다. 내가 원하던 세상을 만들 수 있다. 많은 이들이 생각만 하고 실천을 하지 않는다. 그렇기에 좋은 결과를 만들지 못한다. 그러나 그것보다 더 이상한 것은 열심히 하지만, 높은 성과를 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분명히 무언가 잘못된 것이다. 목표 혹은 명확한 비전이 없는 사람일 것이다. 내가 이 일을 열심히 하는 이유는 그저 살아가기 위함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이상 넘어가지 못하는 것이다. 내가 생각했던 삶보다 더 큰 미래를 그려야 한다. 이미지가 확실해 질 때까지 그리다보면 언젠간 이루어진다고 믿어야 한다. 확신해야 한다.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고, 그것을 위해 게으름피지 않고 실천하는 것이 내가 원하는 것을 손에 쥐는 가장 훌륭한 방법이다. 그래서 나는 내방 한 켠에 비전보드를 만들어 내가 원하는 것들을 모두 붙였다.




그저 생각으로 무언가 만들게 된다면 머리속에 이미지가 명확해지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로 내가 원하는 것을 매일 본다면 그 이미지는 더욱 확실해질 것이다. 그럼에 따라 내가 원했던 것을 비로소 내 손에 넣게 될 것이다. 조급해 하지도 않을 것이다. 어쩌면 잊어먹을 수도 있다. 그러나 내 무의식 속엔 이미 그 소원이 이루어졌다. 나는 그 소원이 이루어질 시간을 기다리면 된다. 내가 할 일을 하면서 말이다. 매일 기분 좋은 생각을 하고, 이미 내것이라고 생각하고 아직 가지지 못했을 뿐이라고 생각 할 것이다. 이미 내 것이다. 내가 생각한 것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