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예전에 삼성카드를 사용한 적이 있는데요. 그 때가 신용카드를 처음 사용했던 때였습니다. 신용카드에 맛들려서 초년생이 마구 사용했었지요. 지금은 신용카드가 하나도 없지만, 최근 들어서 신용카드가 하나쯤 있어야 한다는 걸 많이 느낍니다.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갈텐데요. 그 전에 삼성카드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고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7월 말쯤에 출시된 V3라는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디자인이 기존 구 숫자카드와 숫자카드 V2와 달리 화려한 색상을 사용하여 디자인이 되었고 카드 가운데에 각 숫자에 해당하는 도형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혜택은 무실적 적립은 없어졌으며, "나의 선택할인"이라는 특정 혜택을 고르고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겨우 해당 가명저에서 최소 금액이상 결제 2000원 할인을 전월 실적에 따라 정해진 횟 수 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시 카드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잠시 최근에 출시된 카드에 대해 언급해 보았습니다. 그럼 들어가 봅시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혹시 ARS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안내 사항에 대해 위에 캡쳐해 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700"입니다.







전용 상담전화도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1588-8600", "분실신고ㆍ한도승인 "1588-8900", 카드 신청 "1688-1133", 중도상환 "1688-5045", 이용내역ㆍ소득공제ㆍ매출실적 발송 "1599-8700"입니다.







전화상담 외에 톡, 이메일, 문자, 수화 상담도 가능합니다.







전화상담이 어려울 경우엔 자주하는 질문코너를 통해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이 오래 걸릴 경우엔 의외로 자주 하는 질문에 여러분이 궁금해하거나 해결하고 싶은 문제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