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관리자로그인 : 쇼핑몰센터바로가기

  카페24관리자로그인 : 쇼핑몰센터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은 지금으로부터 14년 전 고등학교 때 처음해봤답니다. 당시엔 싸이월드 클럽으로 도토리를 주며, 고객들을 모으곤 했는데요. 지금 검색엔진에 노출되는 형태를 알고 있었더라면 저도 괜찮은 쇼핑몰을 지금쯤 운영하고 있지 않았을까 합니다. 물건은 좋아도 구입하는 사람이 없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으니까요. 10년이 지나고 회사를 퇴사하고 쇼핑몰을 창업하게 되었는데 그 때 만나게 된 녀석이 바로 '카페24 쇼핑몰센터'입니다. 카페24(CAFE24)는 컴퓨터 도메인을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본 브랜드입니다. 그걸 제가 지금하고 있다니요? 상상도 못했답니다.



인터넷 쇼핑몰 성공을 위해 많은 분들이 쇼핑몰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전 아마도 좀 더 다른 길을 가려고 하기에 남들보다 더딘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성장이란 물질적인 것을 뜻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수 많은 지식과 경험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점점 돈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물질적인 것보다 "나"라는 인간이 더욱 소중하고 무한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말이죠.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저도 그랬던 경험이 있습니다. 카페관리자로 로그인하려고 했는데 경로가 생각이 나질 않았습니다. 다행히도 이전에 컴퓨터와 관련된 일을 해서 그런지 아주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었답니다. 우선 정석(?)경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카페24 쇼핑몰센터]라고 검색해서 다이렉트 페이지로 이동해 봅시다. 카페24는 쇼핑몰센터, 디자인센터 등 여러 카테고리가 별도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접속하셨다면 좌측 상단에 '쇼핑몰관리자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즉시 여러분이 원하던 관리자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약간의 타이핑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여러분 홈페이지 주소 뒤에 /(슬러시)를 한 다음 "admin"이라고 입력하시면 관리자 화면으로 모두 이동합니다. 이 키워드는 컴퓨터 상에 있어 "관리자"라는 뜻인데요. 어디에서나 사용될 수 있는 단어이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나중에 응용력을 발휘할 수 있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