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번 시간에는 우리가 많이 접속하는 11번가의 고객센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본 적은 없습니다만, 11번가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의 경우엔 전화로 오거나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가 들어옵니다. 11번가는 중개업체이고 실제로 상품에 대한 부분은 판매자에게 연락을 해야만 원활하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전화한 곳은 11번가가 아니라 아마도 11번가에 판매하고 있는 판매자분들입니다. 우리가 11번가에서 문의하는 내용은 몇 가지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 상에 문제가 아닌 이상은 택배, 환불, 교환 등 제품 및 결제에 관련된 내용일 것입니다. 

11번가 고객센터의 문의 부분은 회원관리 및 정보에 대한 내용 그리고 쿠폰이나 이벤트에 대한 부분일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고객센터 메뉴에선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봅시다.


고객센터 메뉴는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갑시다.

저도 고객센터를 살펴본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살펴보니까 우측 상단에 상담신호등이라는 것도 있군요. 현재는 상담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빨간신호등이 되어 있죠. 신호등을 확인하고 전화한다면 원활한 시간대에 전화하실 수 있겠죠? 그리고 좌측에 보시면 자주묻는 질문이 구매, 판매, 스마트폰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까 고객센터 문의하는 부분이 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11번가를 많이 애용하지 않기 때문에 잘 모르지만, 자주묻는 질문들을 보니까 그런 생각이 드네요. 환불이 바로 되는 것이 아니라, 기간이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이러한 부분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하단에 있습니다. 다만 SK플래닛에 전화번호가 아니라 고객센터라는 곳에 있는 번호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1599-0110"이 고객센터입니다. 그리고 전자금융거래분쟁에 대한 부분은...번호가 같네요. 같은 번호도 아마도 안내되는 번호가 다를 것 같군요. 지금까지 전화번호와 고객센터에 대한 부분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