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매장 찾아보기 (홍대, 압구정, 가로수길)

챔피온 매장 찾아보기 (홍대, 압구정, 가로수길)


챔피온은 스트릿 브랜드로 국내에서 아주 유명한 브랜이기도 하죠. 특히 후드티랑 양말이 인기가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20대는 물론이고 10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요즘 브랜드 스토어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스토어가 브랜드의 가치를 올리는데 한 몫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매장 3곳을 안내할까 합니다. 홍대와 압구정 그리고 가로수길입니다. 혹시 매장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 봅니다.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도 별도로 있습니다. 현재 챔피온 도쿄 콜렉션 전품목 무료 배송과 신규회원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스웨트셔츠와 악세사리, 양말이 현재 주력상품인 것 같군요. 좌측 이미지에 보이는 후드티는 챔이폰 17년도 신제품인 듯 합니다. 항상 로고가 눈에 띕니다.







홈대에는 챔피온 공식 스토어가 없고 편집샵 매장에 입점된 형태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스펠링이라는 곳에서 챔피온, 스투시 등 다양한 스트릿 브랜드를 입점 시켜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로수길에는 챔피온 스토어가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2길 22 엘큐브 가로수길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홈페이지도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압구정에는 챔피온 본사와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와 가로수길의 매장도 같이 검색되네요. 그럼 A에 표시된 챔피온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61길 1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그럼 매장을 한 번 둘러볼까요? 저도 시간이 된다면 매장에 가서 디스플레이를 배우고 싶군요. 다음 번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