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고객센터 문의하는 법

DB손해보험 고객센터 문의하는 법



반갑습니다.


동부화재에서 DB손해보험으로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알고 계신가요? 이젠 광고를 많이해서 그런지 DB손해보험이 익숙해지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금일은 보험사 고객센터의 서비스들을 알아보는 콘텐츠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보험사에 왜 문의하시죠? 대표적으로 보험가입, 보험금청구, 사고접수 등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문의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전화로 하시는게 훨씬 더 빠르겠죠. 개인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 서비스를 이용해본 적이 없는지라 저도 전화로 문의하는게 빠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요즘엔 자동응답시스템으로 되어 있다보니 번호를 잘못누르면 다시 처음부터 들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번거로움을 줄이는 방법도 이번 콘텐츠에서 같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에 [소비자광장]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여러가지 서비스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신청, 고객상담, 이용가이드, 관련서류안내, 보험신고센터, 지점/서비스망 찾기, 보안센터 등 보험사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것들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캡쳐해보았습니다. 바로 통화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텍스트로 정리해 놓았으니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바로 클릭하시면 ARS센터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1588-0100 : 계약/사고접수상담

1566-0100 : TM전용상품

1544-0100 : 보험계약대출/신용대출



대표번호로 전화하신 후에 1번부터 0번까지 서비스 관련 번호 내용을 놓치셨을 경우 위 번호를 보시면 다시 들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잘 모르겠다면 "0"번을 눌러서 상담사 연결을 통해 바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최대한 빨리 알아보고 싶거나 ARS연결이 어려울 경우엔 '자주묻는질문'을 통해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보험, 계약관리, 대출, 보상, 프로미카서비스, 홈페이지, 기타에 관련되어서 고객들이 문의한 내용 중에서 가장 많이 한 질문들을 모아 놓은 곳이니 원하시는 키워드를 검색해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