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인증서 갱신 방법


국민은행 인증서 갱신 방법


이번 포스팅에선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갱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 갱신 일자를 놓치게 되면, 인증서를 신규로 발급 받아야 합니다. 그럼 처음부터 다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갱신일자가 되면 바로 갱신하시길 바랍니다.


공인인증서 갱신은 기간이 30일 정도 남으면 자동적으로 메세지를 안내해줍니다. 그 전에 갱신하셔도 됩니다. 그럼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방법을 알아봅시다.



공인인증센터 메뉴는 '로그인' 옆에 있습니다. 인증서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서 갱신/관리' - '인증서 갱신'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인증서를 여러 저장 장치에 복사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는 갱신된 인증서로 다시 저장해야 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인증서는 자동으로 폐기되므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인증서 갱신 가능기간은 오전 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인증서 갱신을 위해선 이전의 인증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6가지 과정을 거쳐서 인증서를 갱신해야 합니다. 자물쇠 카드도 필요합니다. 인증서 갱신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