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해지 링크


국민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해지 링크


예전에 국민 체크카드를 발급받아서 후불 교통카드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버스에서 놓고 내렸어요. 근데 금액도 없고 해서 누가 설마 쓰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누가 사용했더군요. 그래서 바로 전화해서 분실신고를 하고 금액에 대한 보상을 해준다고 했는데, 그 후로 어떻게 되었는지 제가 신경을 쓰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암튼 분실의 책임은 저에게도 있으니 뭐 제가 할 말이 있겠습니까.



그럼 카드를 분실했을 때 kb국민 체크카드를 분실했을 때 필요한 사항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바로 전화하는 것이 가장 빠르겠지요.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전화번호는 1588-1788입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가 있지만, 다이렉트로 번호로 전화하는게 훨씬 빨리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분실했을 땐 번호 누르는 시간도 아깝잖아요. 카드에 돈이 있다면 더더욱 그렇겠죠.



혹시 모르니 ARS에 대한 부분을 캡쳐해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ARS코드와 분신실고 센터의 이용시간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죠? 아마도 24시간일테지만, 혹시 분야별로 다를 수 있으니 알아봅시다.



국민 체크카드 분실신고 몇 해지 링크




대표번호로 연락하실 경우 '8번'을 누르시고, '1번'을 누르시면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 분실신고 확인하고 싶다면 '4번'을 누르시면 되고요. 분실신고 해제는 '5번'입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상담원 연결인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분실신고/가맹점승인을 통해 진행할 경우 전화를 걸어서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진행상에 어려움이 있다면 상담원 연결인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국민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해지 링크를 안내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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