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링크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링크



저도 오래 전에 체크카드를 분실한 적이 있습니다. 버스에서 분실했었는데, 크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누가 제 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요금이 나와서 놀랬죠. 그래서 바로 고객센터로 분실신고를 했습니다. 해당 건에 대해서 보상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암튼 체크카드라고 할지라도 해당 카드에 교통카드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면, 누가 사용할지 모르니 바로 신고를 통해 카드를 해지 혹은 정지해야 합니다. 지금 농협 체크카드를 분실했다면 어디로 신고해야 할까요? 그리고 재발급은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할까요? 지금부터 각설하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다른 사람의 카드를 습득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매번 확인하고 분실했다면 바로 정지해야 합니다. 금액이 클 경우엔 여러분이 열심히 일해서 번 돈을 누군가 그냥 아무렇지 않게 쓸 수 있으니까요. 물론 잃어버린 스스로에게도 책임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분실된 것을 알았다면 바로 정지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고객센터 메인] - [안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페이지에서 위와 같이 [자주찾는 고객센터 서비스]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거기서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를 클릭합니다. 그런데 로그인을 진행해야만 가능한 메뉴이기 때문에 ARS를 통해 진행하시는게 훨씬 더 빠를 것이라 생각합니다.




농협 대표전화번호는 1644-4000입니다. 해당 번호로 전화하신 후에 [분실/금융사기 신고] 1번을 클릭하신 후에 1번을 눌러 분실신고를 하세요. 만약 카드를 찾았다면 2번을 눌러 분실해제를 하세요. 진행여부가 어렵다면 0번을 눌러서 상담사와 연결하시길 바랍니다.



재발급의 경우 신규발급을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위와 동일한 대표번호로 전화하신 후에 6번을 누르고 1번 그리고 신규발급신청인 1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24시간이 아니고 평일 기준으로 오후 6시까지만 운영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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