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종류 : 모닝, 스팅어, K9, 니로, 카니발, 쏘렌토 등


기아자동차 종류 : 모닝, 스팅어, K9, 니로, 카니발, 쏘렌토 등



안녕하세요.


이번 콘텐츠에선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가지 자동차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자동차를 볼 때 어떤 것들을 보시나요? 디자인, 브랜드, 가격, 연비, 기능성 등 여러가지 부분을 보시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보는 건 "멋"인가요? 멋있으면서 기능도 좋고, 연비도 좋은 차는 비싸기 마련이죠. 혹시 기아차를 생각하시고 계신분들을 위해 제가 승용, 친환경, RV, 상용/택시 서비스 별로 구분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승용차 종류입니다. 올 뉴 모닝, 더 뉴 레이, 올 뉴 K3, 더 뉴 K5, K7, 스팅어, 더 K9이 있습니다.



이번엔 친환경입니다. 니로,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쏘울EV,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K5 하이브리드, K7 하이브리드가 있습니다. 친환경 자동차는 전기와 기름을 같이 이용하는 형태입니다. 전기로 운행할 경우 매연이 나오지 않기에 환경적으로 많이 도움이 되겠죠? 다만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예전에 비해선 저렴해졌지만요.



다음은 RV차량입니다. RV차량은 일반 승용차보다 탑승 인원이 많은 6인 이상 탑승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승용차보다 많은 인원이 탑승할 수 있기에 화물 적재 능력까지 확보한 차를 RV 차량이라 합니다. 흔히 레저용으로 많이 이용되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종류는 스토닉, 니로, 더 뉴 쏘울, 더 뉴 카렌스, 스포 티지, 쏘렌토, 모하비, 더 뉴 카니발, 카니발 하이리무진, 카니발 아웃도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택시/버스입니다. 더 뉴 K5 택시, K7 택시, 뉴그랜버스, 봉고III트럭, 탑차, 건설, 성력, 수송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차량은 아니죠.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고하시면 차량 구매 시에 도움이 되실 것 같아 같이 작성해봅니다. 차량 구매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매 월 진행되는 구매혜택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차량을 구입하셔도 좋지만, 렌트나 리스라는 서비스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차량을 구매하시는데 자신에게 좋은 방향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아직 차량은 소유하고 있지 않지만, 사업자이다보니 직접적인 구입보단 렌트나 리스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세금적인 부분을 생각하신다면 자세히 알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온라인견적을 간편혹은 상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것 같으니 이런 것들로 미리 견적을 내어보면 좋을 것 같아 같이 담아봤습니다. 상세 견적에선 차량 및 옵션 가격, 포인트 할인/사제 혜택/ 월 할부금까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