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가는길 안내도


김포공항 가는길 안내도


국제공항인 김포공항을 가는 길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김포공항은 서울시 강서구 하늘길 100(공항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은 국내선과 국제선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국내와 국제선의 경우 2층 2번게이트로 들어가시면 보다 빨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선에는 수유 및 임산부 휴게실, 유모차 대여, 보안검색 및 탑승하는 곳이 있습니다. 또한 임산부 고객 및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해 우선 검색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국제선 4층에는 "이화 의료원"이라는 의료시리설이 있습니다. 국내선과 동일하게 유아 및 임산부 휴게실이 있고, 보안검색, 탐승하는 곳이 있으며, 유아 동반 승객은 탑승게이트 앞에서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우선탑승이 가능합니다.



김포공항 가는길은 개화산사거리 방면의 경우 개화지하차도 앞에서 우측 방향으로 진입 후 좌회전하여 김포공항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송정역 방면의 경우 공항로로 직진 후, 김포공항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부천 방면의 경우 산업길(발산길) 6번 국도를 지나 대한항공 앞 사거리에서 좌회전 후, 화물청사를 경유하여 김포공항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공항종합안내(자동음성안내)] : 1661-2626




지하철 이용시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노선을 이용하시면 김포공항까지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국내선과 국제선으로 구분되어 경로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시외버스, 시내버스, 리무진버스, 일반버스, 좌석버스(인천행), 좌석버스(일산행), 죄석버스가 있습니다. 제가 안내해드리기에는 너무나 많은 좌석표가 있기 때문에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에서 출발지/목적지를 입력하셔서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이동)





김포공항 순환버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운행시간은 화물청사행은 오전 6부터 오후 11시까지, 여객청사행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운행 간격은 홤루청사행은 7~8분(2대 동시 운행), 여객청사행은 5~6분입니다. 출ㆍ퇴근시간대에는 오전 8시부터 오전 9시, 오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 5분간격으로 9시 이후에는 15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승차장은 국제선은 5번, 국내선은 8번입니다.




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위해 택시 요금과 주행거리에 대한 요금도 같이 캡쳐해서 올려드립니다. 추 후에는 김포공항 주차안내에 대한 포스팅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