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위치 및 영업시간


인천공항 면세점 위치 및 영업시간



인천공항을 가본지는 좀 되었네요. 해외에 나간다는 건 항상 설레는 것 같습니다. 다른 나라에 간다는 건 정말 즐거운 일인 것 같습니다. 파리, 이탈리아에 가보고 싶어요. 유럽에 멋진 것들을 보고 많은 것을 느끼고 싶네요.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면세점 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선 홈페이지에서 [쇼핑ㆍ식당]메뉴에서 '면세점쇼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하시면 인천공항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리스트가 나옵니다.




위와 같은 검색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 1 여객터미널과 제 2여객 터미널로 구분되며, 24시간 운영하는 브랜드를 알고 싶다면, '24시간'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현재 인천공항의 면세점은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SM면세점, 시티면세점, 그랜드면세점, 엔타스면세점, 면세품인도장이 있$습니다. 판매되는 부류는 명품브랜드, 향수ㆍ화장품, 주류ㆍ담배, 패션ㆍ액세서리, 포장식품, 유아ㆍ기념품, 전자제품, 아임쇼핑이 있습니다.









면세점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선 '위치'를 클릭하시면 지도형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황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매장 위치입니다. 영업시간은 위치 내용 위에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매장은 21시 30분까지 운영되는 것 같고요. 24시간 운영하는 매장을 알고 싶다면, 제가 위에서 언급한 "24시간 체크박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