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일본지도 보는곳


네이버 일본지도 보는곳


네이버 지도를 통해 일본지역을 확인 할 수 있을까요? 저도 이 궁금증을 풀어보기 위해 네이버 지도를 이용해서 일본을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여행갈 땐 지도가 필수적이죠? 저는 동남아쪽이랑 중국을 다녀왔었는데요. 그 땐 여행이라기 보다는 일적으로 간 것이기 때문에 지도에 대한 생각은 못했었네요.



네이버로 확인해보면 국내와 가까운 중국과 일본의 경우 대한민국 지도에서 보여지는 부분만 지역명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행가기 전에는 큰 도움은 받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럴 땐 세계지도가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Mapion(맵피온)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 곳은 일본의 지도를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어?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어렵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번역하면 됩니다.







인터넷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한국어로 번역]이라는 옵션이 있습니다. 해당 옵션을 클릭하면 한국어로 변경되기 때문에 쉽게 지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 후 페이지에서는 번역이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번역되는 부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행 가기전에 모르는 것보단 알고 있는 편이 낫겠죠? 그래도 주요 포인트들은 번역되어 있으니, 가고자 하는 곳의 위치는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겠네요.


'여행 > 여행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위치 및 기후 (지도)  (0) 2019.02.17
오사카 7,8월 날씨 : 온도&강수량  (0) 2018.06.0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