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화)

 

  대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화)


 

이번 포스팅에선 대한생명의 고객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대한생명보험은 1946년 9월에 대한생명보험(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2년 12월 한화그룹에 편입되었으며, 2012년 10월 대한생명보험(주)에서 한화생명보험(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고객센터는 소비자포털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여러분들이 궁금하신 부분을 해결하시면 됩니다. 또한 보험금 청구 시 구비서류가 필요하다면 우측 끝에 [구비서류안내]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표번호 1588-6363

 

불편상담 1800-6382

 

 

 

 

 

그리고 맨처음 홈페이지에서 한화생명의 지점/창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업무구분(보험, 융차, 펀드, 지점/대리점, 검진센터)로 구분되어서 지점을 지역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