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연금저축 상품

국민은행 연금저축 상품



연금보험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도 예전에 변액유니버셜보험을 가입했다가 해지했어요. 급전이 필요해서 중도금을 인출해서 사용하다가 지속할 수 없을 것 같아서 그냥 해지해버렸습니다. 후회가 되긴 하지만, 뭐 지난 일인데 어쩌겠어요. 오늘은 국민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연금보험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에 접속하시면 KB방카슈랑스상품 리스트에서 일반연금, 개인연금, 변액연금 그리고 저축보험 4가가지 정도에서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보험들은 국민은행에서 만든 상품이 아니라, 다른 보험사들의 상품들을 모아 놓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KB생명이나 KB보험 상품들도 물론 있지요.


1. 일반연금보험



관련세법 요건에 부합하는 경우 비과세 혜택이 있는 노후대비 일반연금보험입니다. 안정적인 수익률, 다양한 연금설계 및 위험보장 제공으로 풍요롭게 행복한 노후설계가 가능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2. 개인연금보험



연간 납입보험료의 100% (400만원 한도)까지 소득공제가 가능한 세제적격 연금보험입니다. 의무납입기간 이후에는 자유납입이 가능하며, 소득세를 납부하는 직장인 및 자영업자에게 필요한 보험상품이라고 합니다.


3. 변액연금보험



펀드 운용실적에 따라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이 변동되는 장기/안정적인 투자형 연금보험입니다. 투자설적 악화시에도 사망보험금 및 연금개시 시점에서의 계약자 적립금은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최저보증하여 투자의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


4. 저축보험



안정적인 수익률과 비과세 기능을 이용하여 중장기 목적자금 마련에 용이한 목돈마련형 상품입니다. 중도인출, 추가납입, 선납 등 다양한 자금운용 기능 제공으로 장기 보험상품의 유연성을 확보하였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