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금융계산기 - 연금계산


NH농협생명 금융계산기 - 연금계산



이제 연말이 지나가고 새로운 2019년이 다가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해엔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음..제가 맞춰볼까요? 아마도 운동과 영어, 그리고 책 읽기 정도가 대표적이겠죠? 올 해도 간절한 삶을. 2020년은 오지 않는다는 생각으로 살아간다면 얼마나 올 해가 간절하게 느껴질까요? 여러분들의 삶에 부디 좋은 빛이 나타나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늘은 NH농협생명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금융계산기 중에서 연금 계산기를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연금이라고 하면 많은 분야로 나눠져 있죠? 우리가 알고 있는 국민연금. 그리고 보험사를 통해 가입하는 여러가지 연금 상품들. 연금보험이라 함은 피보험자의 종신 또는 일정한 기간 동안 해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할 것을 약속하는 생명보험을 뜻합니다. 넓은 뜻으로는 노령, 폐질, 사망 등을 보험사고로 하여 양호, 장애, 유족 과부, 유아연금 등을 급여하는 사회보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NH농형생명의 금융계산기는 [라이프 서비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계산기를 누르면 총 6가지의 계산기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사용해 볼 연금계산기부터 예끔/적금계산, 화폐가치계산, 주택자금계산, 결혼자금계산, 대학교육자금계산이 있습니다. 생소한 계산기들도 있지만, 제쳐두고 연금계산기를 이용해 봅시다.



납입시작 나이, 연금개시 나이, 납입기간, 월 적립액, 이자율을 입력해서 계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5살부터 10년간 납입하면 65세에 준비되는 연금은 대략 2억 정도가 된다는 뜻입니다. 헌데 이자율과 상품에 따라 수령금액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뭔가 자세한 내역을 원했는데, 간단하게 나오네요.







혹시 연금보험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NH농협생명 콜센터를 이용해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일반상담 전화번호는 1544-4000입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8시 30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