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여행자보험 가입해볼까?

 

한화생명 여행자보험 가입해볼까?


 

해외여행을 간 적이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와 중국에 가본 적이 있는데요. 제 자비를 내서 간 건 아니고, 회사에서 워크샵과 출장 개념으로 간 적이 있죠. 그 때 여행자보험에 가입했었나? 아니요. 큰 필요성을 느끼질 못했는데요. 여행을 하다보면 혹시 "나에게 이런 그런 일이 생길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그 땐 들지도 않았어요. 다만 "비행기가 추락하면 어떻하지?"라는 쓸데없는 걱정뿐이였죠. 그것도 같은 개념인가요? 어찌되었건 오늘은 한화생명의 여행자보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각설하고 시작합니다.

 

 

 

 

 

여행자보험도 다이렉트 보험이 있습니다. 개인형과 가족형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여행기간이 3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해외장기체류보험으로 진행됩니다. 3개월 이하의 해외여행은 만 1세~8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해외장기체류보험은 만1세~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미만은 친권자(부모님 등)를 계약지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은 본인을 대상으로 한 계약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외여행보험은 상해사망, 후유장해를 기본계약으로 하여 계약자가 필요한 담보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보험이 이미 가입하였다면 해외여행보험의 국내치료 보장에 가입할 실익은 낮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가입이 가능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 신용카드만 있어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화생명의 다이렉트 여행자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허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에금보호 대상 끔융상품에ㅐ 따라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의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해당내용을 작성한 일자는 2019년 1월 18일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네이버 페이로도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다이렉트로 가입할 경우 오프라인보다 최대 22%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고, 네이버페이로도 결제가능하며, 갤러이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합니다. (상기 혜택은 제휴사에서 제공), 해외 여행 꾸러미라는 것도 제공합니다.(이 혜택도 제휴사에서 제공)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혜택 외에도 추가적인 혜택이 있어서 안내해드려요. 홈페이지에서 보면 10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보험에 가입하는 방법이 점차 쉬워지는 것 같습니다. 보험설계사를 통하지 않아도, 인터넷에서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으니까요. 다음 번에 여행을 가게 되면 한 번 가입 여부를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요. 한 한 달 정도 간다면 말이죠.

 

보험 관련 글

 

kb매직카 긴급출동 번호 안내

부산 유니클로 매장 영업시간 및 위치

2019년 소상공인자금지원 정책 정리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정렬 옵션

인천공항 면세점 위치 및 영업시간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금리(이율)

하나은행펀드 종류 - 국내, 해외, 연금, 뮤추얼, 연금

 사람인 부산 채용 페이지 안내

공공기관 알리오시스템, 임직원 연봉

NH농협생명 금융계산기 - 연금계산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가능할까?

해피머니 홈페이지 방문했어요. (사용처)

어머니께서 직접 말린 생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