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이렉트)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이렉트)



며 칠간 몸살 때문에 힘들었답니다.


퇴근 전에 보험사 중에서 삼성화재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제가 안내해드릴 곳은 삼성화재가 아닌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번호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런거 뭐..필요가 있나.."라고 생각하지만 오히려 그런 것들이 더욱 절실하게 필요하답니다. 이번에 몸이 아프면서 생각지도 못한 것들을 신경쓰게 되었는데, 예전에 생각해보면 별 것 아니라고 넘겼는데 그게 정말 중요한 것이였죠.








물론 삼성화재 다이렉트 전신은 삼성화재겠지만, 그래도 구분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두면 좋겠죠. 그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렉트 메인 페이지의 보험상품들을 잠시 살펴보면 자동차보험부터 운전자보험, 차이보험, 100세 건강보험, 어린이보험(태아~15세),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주택화재보험, 해외여행보험, 이륜차(오토바이)보험 등이 있습니다. 다이렉트로 보험에 가입할 경우 오프라인 대비해서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긴급출동 및 보험금청구 문의 (365일 24시간 운영) : 1588-5114

다이렉트 보험 가입/변경 문의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 토요일, 공휴일 휴무) : 1577-3339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서비스번호




ARS를 이용하실 때 번호를 참고하세요.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365일 24시간 운영), 2번은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365일 24시간 운영), 4번은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평일 09~18시)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 서비스번호




ARS 1번은 자동차보험가입(1번 자동차보험 갱신문의, 2번 자동차보험 신규가입), 2번은 자동차보험 변경(1번 인턴세 가입계약 변경, 2번 인터넷 이외의 가입계약 변경), 3번은 사고접수, 고장출동, 계약해지 문의(1번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2번 자동차보험 고장출동, 3번 계약해지), 4번은 해외여행보험, 운전자보험, 연금보험 등 생활보험 (1번 해외여행보험, 국내여행보험, 2번 운전자보험, 암보험, 주택화재보험, 연금보험 등 생활보험), 5번은 증명서 발급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