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서브에서 분양정보 알아봅시다.

부동산서브에서 분양정보 알아봅시다.



오늘은 부동산 관련해서 부동산써브라는 곳에서 분양정보들을 같이 살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아는 것이라곤 "내집마련"이라는 키워드 뿐이고, 분양에 대해선 예전에 모델하우스에서 일한 적이 있지만, 그게 사실 지금에 큰 도움이 되진 않기에 부동산 서브에서 안내해주는 내용들을 같이 보는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를 보면서 시작해 봅시다.



부동산 서브에서는 매물, 분양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거용은 아파트부터, 분양권, 오피스텔, 원룸/투룸, 재개발, 주택으로 나눠져 있고요. 상업용은 상가점포, 사무실, 공장창고, 빌딩/건물, 토지, 기타로 되어 있네요.






상단 탭에서 [분양정보]를 클릭해서 오늘의 주제를 이야기해 봅시다.



분양하일라트부터 살펴봅시다. 분양하일라이트에선 건설사의 분양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HDC현대산업개발, 청주 가경 아이파크 3단지라는 내용이 보이시죠? 여러분이 관심이 있는 지역이라면 클릭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올해 2019년 기준으로 부동산 분양중 매물 업데이트 내역이 상당히 오래되었네요. 우선 여기는 넘어가도록 합시다.




부동산 뉴스 부분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업데이트는 꾸준히 되고 있네요. 분양에 대한 부분을 많이 설명드리고 싶었으나, 현재 업데이트된 분양정보가 없어 여기까지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