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혜택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혜택


카드 중에 명품이라고 불리고, 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소유하고 싶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줄여서 "아멕스 카드"라고도 불립니다. 전 세계 셀럽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카드입니다. 유명한 영화배우 덴젤 워싱턴, 빅토리아 베컴부부, 제이지&비욘세 부부도 이 카드를 가지고 있죠. 그러나 그들이 사용하는 등급은 최상등급이기 때문에 왠만한 사람들을 발급받기가 어렵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은 아쉽게도 현재 신규 발급이 중단되었으며, 이전에 사용하시던 분들이 갱신하거나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급만 가능합니다. 카드 자체가 희소성이 있기 때문에 더더욱 사람들이 열광하는 게 아닐까요? 그래도 혜택들은 알아보고 가야겠죠?



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국제선 항공권(동반자 무료), 호텔(바우처), 신세계상품권 (10만원) 3가지 기프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통이 아주 크게 쏴줍니다. 그러나 그에 따른 연회비도 만만치 않습니다. 연회비는 70만원입니다. 이 카드 또한 누구에게나 발급했던 카드는 아닙니다. 조건이 성립되어야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6가지 중에서 1가지에 포함되어야만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 연봉 5천만원 혹은 상장. 외감 직급 차장 이상.

2. 직장건강보험 12만 8천원 이상 납부하는 자.

3. 재산세 50만원 납부하는 자.

4. 본인 소유 아파트가 있고 실 평수가 25.7평 이상.

5. 개인 사업자의 경우에는 연 매출이 5억원 이상. 

(업종과 업태에 따라 자격기준이 조금 다를 수 있음)

6. 전문 종사자, 의사, 약사, 변호사, 회계사, 변리사



아멕스 카드는 일반적인 소비를 하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한 혜택이라기 보다는 경제적으로 부유한 사람들을 타겟으로 만든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실제로 혜택들을 살펴보면, 면세점, 골프장과 같은 곳에서 적립과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고, 일반적인 곳에선 적립이나 할인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영화 할인에 대한 부분은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러나 아멕스 카드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은 다른 카드에서 받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적립과 혜택은 넘어가고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만의 혜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익스프레스 플래티늄 카드삼성 익프스레스 플래티늄 적립률




적립 부분을 살펴보면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면세점, 해외, 골프, 국내 일시불 및 할부 적립률은 위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적립 제외 대상이 있습니다. 법인공용카드, 무이자할부, 다이어트할부, 고용/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선불카드 충전(삼성유포인트카드, 삼성전자 멤버십 BLUE 삼성선불카드, 삼성올앳카드 등), 휴대폰알림서비스(S.InfoCare), 스마트오토서비스, 삼성카드와 구매 캐시백 포인트 계약을 체결한 일부 의약품/유류 구매한도 대금 결제, 이마트 이클럽 등의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적립이 제외됩니다. (발급이 중단되었으니 지금은 의미가 없는 부분들이겠네요. 다만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참고할 사항이겠죠.)



아멕스 플래티늄만의 서비스는 발렛파킹, Be My Guest, 공항 커피, 공항 리무진ㆍ철도, 공항 Books Store 할인, 아멕스 THE PLATINUM 등급 6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링크)하시면 빠를 듯 합니다. 6가지는 할인 폭이 크거나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연회비가 비싼만큼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모두 누리는게 좋겠죠? 



추가적으로 혜택을 더 알아보자면, 닥터카, 플래티늄 서비스 데스크, 제휴 공항 라운지 이용무료, 삼성 트래블 마스터 보험 가입 무료, 주요 골프장 주중 1인 그린피 할인 또는 무료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플래티늄 서비스 데크라는 혜택이 마음이 드네요. 



서비스는 위와 같습니다. 의료 지원 서비스로 24시간 전화 의료 조언, 해외 현지 의료기간 추천 및 예약, 가족이나 동료에게 긴급한 메세지 전달, 해외 병원 치료비 지불대행, 의료 모니터링(지불대행수수료 발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도 아주 마음에 드네요. 카드가 카드인 만큼 그에 따른 혜택도 다른 카드와 많이 다른 것 같네요.



카드를 선택하는데 있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맞는 카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할인이나 적립을 많이 해준다고 하더라도 나에게 필요없는 혜택들만 있다면 패스해야 합니다. 연회비가 조금 더 들어가더라도 내 라이프에 많이 적용되는 카드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카드에 있어서 연회비가 문제가 아니라, 신용을 통한 과다지출이 문제가 되는 것인데요. 혜택과 적립을 둘째치고, 과다하게 신용카드를 남용하는 것은 오히려 배보다 배꼽을 더 크게 만드는 것이니 반드시 적절하지 않고, 절제된 소비를 하시길 권장합니다. 


이전에 작성했던 다른 카드들도 있으니 시간 나시면 참고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