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서비스센터 (파손수리, 정비예약, 부품 등)


보레 서비스센터 (파손수리, 정비예약, 부품 등)



저는 아직 차량은 없는데요.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하니 막막(?)합니다. 그러니까 홈페이지의 이용방법만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중에 차량을 구입하게 되면 그 때 좀 더 실감나게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전국지점에 444개가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실 때는 희망지역, 서비스센터명, 정비 영역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비 영역 수리가 가능한 곳으로 검색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정비 영역은 기능수리, 파손수리, 부품판매, 액세서리, 파손수리(스팟용접)이 있습니다.







'위탁업무 안내'를 클릭하시면 직영센터에서 위탁받은 업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유리, 타이어, 오디오, 차량 견인, 차량 렌트, 차량 세차 수탁업체를 확인 할 수 있씁니다. 직여에서 직접 진행하지 않고 수탁업체들이 입점해서 진행하는 경우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이런 부분은 처음 알았네요. 그럼 서비스센터에 정보에 대해 알아보죠.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인천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방문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첨단 IT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대기번호 시스템과 듀얼 모니터 접수 시스템을 설치해 신속한 수리접수가 가능합니다. 대기시간을 줄이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수리차량의 작업착수 및 완료에정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 진도 안내 모니터와 수리내용 동영상 설명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다고 합니다.









이용 하실 때는 먼저 접수하시기 전에 주행거리를 확인하고 기록합니다. 다음으로는 연락처와 주소가 맞는 지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정비예약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접수기간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출고가능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접수기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3시까지이며, 출고가능시간은 8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쉐보레 매장에 방문하시면 기다실 때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고객편의공간이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예전에 BMW매장에 한 번 가봤었는데 아주 잘되있었던 기억인 납니다. 그럼 여기까지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