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고 번역 어플 : PC버전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파파고 번역 어플 : PC버전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영어 공부 해야지..제2외국어 꼭 마스터해야지.."하지만 우리는 언제나 번역기를 찾는 듯 합니다. 그래도 번역기라도 찾아서 다행이라 생각해 봅니다. 안하는 것보단 낫지 않습니까? 최근에 번역기의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킨 파파고 PC버전을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100%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문장구사실력(?)은 지금까지 제가 겪었던 번역기들보다 실력은 좋은 듯 합니다. 파파고가 계속해서 외국어 실력 평가(?)를 통해 공부해서 언어를 자꾸자꾸자꾸 많이 배워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 완벽한 파파고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럼 직접 사용해보도록 합시다.






우선 번역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번역될 언어를 우측에서 선택합니다. "HI"라고 입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유사 단어들이 검색됩니다. 제가 "HI"라고 검색하니까 하단에 스펠링 에이치아이로 시작하는 단어들이 나옵니다. 혹시 작성하다가 막히는 단어가 있다면 이런 기능들이 도움이 되겠네요. 다른 언어로도 번역을 해보겠습니다.











영어에서 일본어로 번역해보았습니다. 바로 연결되어서 번역이 됩니다. 번역된 언어 하단에는 한글로 표시되어 나옵니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다른 언어들도 잘 번역됩니다. 이번에 길게 번역해보도록 하죠? 얼마나 잘 번역하는지 테스트 해봅시다.









스페인어로 단문으로 해보았는데요. 거의 맞습니다. 다만 원어민이 들었을 때 약간의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도 있으니 장문보다는 단문형태로 검색해서 물어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저도 외국에서 어플을 사용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제가 뭐 이렇다할 조언을 드리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외국인들에게 도움을 줄 때 사용할 수 있겠군요. 개인적으로 아주 괜찮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음성으로 카메라로 촬영해서 모르는 단어들을 번역할 수 있으니 해외 여행 시에는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