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엔 간단히 금융사의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지금 하나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딱히 고객센터에 문의할 내용들이 없습니다. 그저 입/출금으로만 사용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나중에 자산이 늘어나고 거래를 자주해야 하는 상황이 오게 된다면 고객센터에 많이 전화하겠죠? 그렇다면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내 번호는 18001111입니다. 유료이고요. 해외는 앞에 82번을 붙이고 1800-1111를 누르시면 연결됩니다. ARS 전화를 이용하는데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는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누르면 번호를 안내하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벌써부터 음성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개인회원의 경우..1번...아무래도 고객센터 문의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분실신고가 많을 것 같습니다. 혹은 가입하거나 오프라인 사업을 하실 때 가맹점을 요청하시는 경우도 계시겠죠. 이 곳에서 여러분들에게 맞는 번호를 보면서 클릭하시면 보다 빠르게 ARS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번호도 몇 개 알려드려야겠군요.



금융 ARS : 18001000

승인 ARS : 18002000

카드신청 ARS : 18003000


그리고 업무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분실신고의 경우 아마 다른 곳과 동일하게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ARS 메뉴를 클릭하면 우측에 해당 업무의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업무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