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홈페이지 방문했어요. (사용처)

해피머니 홈페이지 방문했어요. (사용처)










해피머니아이엔씨라는 곳에서 운영하는 해피머니는 문화상품권을 발행하는 대한민국의 서비스 기업입니다. 상품권의 스크래치를 긁거나 모바일상품권의 핀 번호로 해피머니사이트에서 통용되고 있는 가상화폐인 해피캐시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게임, 쇼핑몰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기프트 카드를 GS25편의점과 미니스톱,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홈페이지 메뉴에서 보시면 해피캐시와 사용처, 쿠폰, 상품권, 쇼핑/선물로 되어 있습니다. 구입하고 충전하는 것보다 어디에 사용할 수 있는지 먼저 알고 있어야 할 것 같네요. 그럼 사용처부분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온라인 사용처



온라인 사용처의 경우 236개의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를 사용하기 위해선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충전을 한 뒤에 해피머니에 관련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오프라인 사용처



오프라인 사용처는 무려 557개나 달합니다. 상당히 많은 곳에서 해피머니가 사용되고 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공연/영화, 서점, 문구/일반 뿐만 아니라, 여행/레저, 쇼핑, 외식 부분에서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사용처



모바일 사용처는 대표적으로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모바일 웹에서 사용되는데요. 일부 사용처의 경우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