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년생 나이, 띠, 연예인들


1987년생 나이, 띠, 연예인들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금일 포스팅의 시작은 나이와 관련된 포스팅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987년생은 만으로 31세이고, 토끼띠입니다. 무엇이 가능할까요? 운전면허 취득 가능, 아르바이트 및 취업 가능,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관람 가능, 군대 입영 가능, 9급 공무원 지원 가능, 워킹홀리데이 신청 가능, 투표 가능합니다.



토끼띠는 12띠 중 네 번 째 띠로 묘년생입니다. 시로는 오전 5시부터 오전 7시까지, 방위로는 정동, 달은 봄 2월 계절은 2월 경칩에서 3월 청명 전까지, 오행으로는 목, 음양으로는 음, 대응하는 서양 별자리로는 불고기 좌에 해당합니다. 찬한 천문을 타고난 토끼띠 생은 이상주의자입니다. 감수성이 뛰어나고 유머가 풍부하며 예능 게통에 재능을 보입니다. 생은 쉽게 사는 것을 좋아하고 타툼에 빠지는 것을 싫어합니다. 자기 앞길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으 간단히 뛰어넘으며 뛰어난 탄력으로 재난으로부터 벗어납니다.



그러나 토끼띠는 꿈을 중요시하고 항시 생각이 앞서기 때문에 노력이 부족하고, 재능만 믿고 여러 개의 우물을  파는 결점도 보이고, 좀 게으르고 수동적인게 흠입니다. 토끼띠 생은 의지와 담력을 키우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살고, 급병ㆍ사고 등을 조심해야 합니다.



1987년생 연예인



87년생 연예인들은 강남, 유민규, 려욱, 지나, 류덕환, 임슬옹, 김영광, 빈지노, 유역비, 가인, 장근석, 이센스, 김준수, 넉살, 이승기, 빅토리아, 이민호, 박재범, T.O.P, 최시원, 신보라, 윤균상 등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