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hts 영웅문4 다운로드 및 기능

  키움증권hts 영웅문4 다운로드 및 기능


이전에 여러 증권사들의  hts(홈트레이딩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이번에는 제 주위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키움증권의 영웅문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으리라 봅니다. 그럼 사람들이 이용하는 영웅문 hts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주식을 시작하기에 앞서 자신만의 투자원칙이 없다면 주식은 오히려 물질적인 면 뿐만 아니라, 심적으로도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주식을 무작정 시작하기 보다는 그 전에 주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공부부터 선행되어야 합니다.




키움증권은 증권주 중에서도 시가총액이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다른 증권 주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데요. 그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요? 거품일까요? 아니면 미래가치가 주가에 반영된 것일까요? 정확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주가가 의미하는 바는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키움증권 메인에서 보이는 것 중에 13년 연속 주식시장 점유율 1위라고 나와있네요. 그리고 여러가지 상품이 눈에 띕니다. 주식/선물옵션, 해외주식, FX/해외선물옵션, 자산관리 그리고 연금펀드, 랩어카운트, ELS, 채권 등이 있습니다. 키움증권의 HTS를 사용하기 위해선 키움증권에 우선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럼 영웅문4를 다운로드 받아봅시다. 다운로드는 회원 로그인 하단이나 홈페이지 맨 화면 아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회원가입 하단의 다운로드를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군요. 다운로드와 설치는 어렵지 않으니 해당 프로그램의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영웅문4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선 하단에 '트레이딩채널'에서 '영웅문(HTS)'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해서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측에 키움증권의 홈트레이딩시스템은 영웅문4, 번개, 영웅문EASY, 영웅문W, 미스리번개가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거래를 더 많이 하다보니까 HTS보단 앱 프로그램이 더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영웅문S, 영웅문S World, 모바일웹, 증권통, 키움 aT stock, 유팍스 증권, 영웅문S_Futures, 영웅문S_Night, 키움자산관리, 키워드림 App, 채널K App, 하우투스탁 App, 파생통, 카카오증권, WITH이 있습니다.






키움증권 PC화면과 모바일 화면의 이미지입니다. 제공환경과 거래가능상품은 PC와 모바일이 다르기 때문에 [거래가능상품] 부분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설치하고 거래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를 먼저 배워야 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